눈보라 시뮬레이터 플레이 글 [🟩Minecraft BE 마켓플레이스🟫] {1편}

2020. 3. 12. 15: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보라 시뮬레이터”입니다.

시작부터 이쁜 집인데요? 갈색이 많아요.
일단 마이메이 부터 왔어요.
책이 있어요.

키파츠 : 짜란! 키파츠 등장!!!!
마이메이 : 언제 왔어?
키파츠 : 마이메이 형! 이번에는 무슨 맵이야?
마이메이 : “눈보라 시뮬레이터”야! (우박이 떨어지는 것은 덤이지만)
키파츠 : 나 잠시 다녀올게!
마이메이가 모르고 시작 버튼을 누른다.
키파츠 : 헐... 시작했네?
마이메이 : 미안해.... 시작해버렸으니 시작하자.
<마인크래프트 Info 책의 내용>

[본론으로]

집으로 피했어요.
집에 들어갔다~

침대를 발견했어요......

너무 많이 눈이 와요.
너무나도.......
바람이 왔어요
그래서........


붕!!!!, 떴어요!

캠프파이어가 있어요!

⛺️ + 🔥 = 캠프파이어


하.... 눈이 그쳤어요

해가 지는 눈보라 세계에요
너무 아름답지만 공포에요.😱 ㄷㄷ

와! 마인크래프트 눈보라 시뮬레이터의 밤이에요! 너무 아름다워요!

눈보라 그친 밤.jpg

그리고 아까 전부터 계속 침대 찾고 있었는데 기어이 찾았어요...!

3번째에 야생 스켈레톤 있었는데 키파츠 동생이 잡았어요.

잘해찌?
ㅋㅋㅋㅋㅋㅋㅋㅋ

버그 걸려서 종이 인형이 빠빠빠 거리고 있었어요!
빠라빠라라라라랄라라라밤~~~~~ ~~~~~~

{눈보라 시뮬레이터 2편 : 지옥 가야하나? 그리고 대피소 짓기!}